강남순복음십자가교회(송파) 강남금식기도원 구국기도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Home > 칼럼
 
교회의 책무 
기도하고 전도해야
[2015-10-09 오후 3:41:56ㅣ조회:2185]
 

우리 주변에는 부패하고 우상 숭배하는 방탕, 타락해서 멸망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병들어서 죄짓고 병으로 고생하고 죽어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때로는 사업이나 직장이 안돼서 부도나고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청평 기도원에도 어려움에 처한 성도들이 기도하기위해, 하나님과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많이 찾아옵니다. 우리들의 어려움에 처하는 이유나 그 원인을 가만히 생각해보면 무언가 모르게 그 속에 교만이 있습니다. 불신앙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떠났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회개가 필요합니다.

자살 충동, 우울증, 질병, 가정문제, 사업문제를 기도하기 위해서 청평 기도원으로 오십시오. 멀다고 생각하면 천호동 교회로 오십시오. 우리가 고통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기 위해 우리 모두 기도하고 그들을 도울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러할 때 우리들의 성도들 믿음의 성도들도 우리의 믿음대로 많아질 것을 믿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신의 존재를 믿는 사람이 있지만 안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있지만 믿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를 통해서 믿느냐? 하면 하나님 믿는 사람들이 병 고침 받고 치료받고 건강하고 잘되면 여러분을 통해서 세상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습니다. 성경 말씀을 보면 하나님 앞에 기도하고, 은혜받고, 사랑받고, 축복받은 사람이 나타난 그 결과를 봅니다. 그 마지막 결과가 무엇인가 하면은 하나님 믿는 순간에서부터 사람이 어리석지 않고 지혜로운 삶을 산다는 것입니다. 또 그 사람이 무엇을 하든 잘 된다는 것입니다.

사도행전 9장 말씀을 읽으면 초대교회에 사도 바울이 나가서 주의 복음을 전파했습니다. 선교하고 전도했습니다. 교회가 많아지고 부흥하고 또 성령의 역사가 나타났습니다. 그 수가 점점 많아졌습니다. 교회 성도 수가 많아지게 됩니다. 아마 매주 우리 교회의 성도들의 수도 더욱 더 많아질 것을 믿습니다.

교회는, 우리 기독교인들은 그들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도와줘야 합니다. 하나님 앞에 하나님 자살자 숫자가 늘어나지 않고 줄어들게 하여주시옵소서! 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 이웃을 위해 기도해야 하고 하나님을 전파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세계에서 우리 대한민국 최고의 나라 행복한 나라 복된 나라라는 이런 희망과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우리 기독교가 앞장서서 빛과 소금 직분 다해서 하나님의 축복받은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반드시 공산당이 떠나고 통일되는 나라가 될 것을 믿습니다.


 
 
"애매히 고난을 받아도 하나님을 생각함으로 슬픔을 참으면 이는 아름다우나" -베드로전서 2장 1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