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순복음십자가교회(송파) 강남금식기도원 구국기도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Home > 칼럼
 
자녀를 위해 기도해야 
하나님께서 높여주신다
[2015-10-29 오후 7:50:03ㅣ조회:2515]
 

성실한 자는 높아지게 된다 - 높아짐

“나의 성실함과 인자함이 그와 함께 하리니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그의 뿔이 높아
지리로다” (시편 89:24)

성실한 자는 하나님께서 높여주십니다. 시편 89편 24절 보겠습니다. “성실함과 인자함이 그와 함께하리니,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그의 뿔이 높아지리라.” 뿔이 높아진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높여주시는 것입니다. 지위가 높아지며, 명예가 높아집니다. 세상에서 꼬리가 되지 않고, 머리가 되게 만들어 주십니다. 점점 하나님께서 높여주십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높여지는 축복 받으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이 높아지고, 직장과 사업장이 높아 질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강남 교회가 높아져야 할 것입니다. 이제 낮아질 때까지 낮아졌습니다. 이제는 높아질 곳밖에 없습니다. 더는 내려갈 곳도 없습니다. 이제는 올라가는 것입니다. 삼백 명이 삼천 명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높여주십니다. 하나님께 기도할 때, 한국교회 모두 높아집니다. 하나님 앞에 충성과 봉사할 때 하나님께서 높여주십니다.

사무엘상 2장 1절 말씀 보겠습니다. 한나가 아들이 없어 하나님 앞에서 기도할 때, 하나님께 응답받았습니다. 사무엘이라는 아들의 축복을 받고 나서 한나는 감사 찬송을 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은 가난하게도 하시고, 부하게도 하십니다. 낮추기도 하시고, 높이기도 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높임은 낮출 자가 없습니다. 자기 스스로 교만이 높아지면 나중에 올라간 것만큼 떨어지는 것입니다. 우리 하나님께서 높이십니다. 말씀을 통해서 높이시고, 은혜를 통해 높이십니다. 내가 하나님을 높이면, 하나님은 나를 높이십니다. 전도하게 하시고, 충성과 봉사를 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야고보서 4장 10절 말씀 보겠습니다. “주 앞에서 낮추라, 그리하면 주께서 너를 높이시리라. 자꾸만 자기 자신을 이런 사람으로, 저런 사람으로 또는 대단한 사람이라 자랑한다면, 스스로 높아진 것 같겠지만, 하나님께서 납작 낮춰버립니다. 교만하지 맙시다. 거짓말하지 맙시다. 만일 우리 스스로 낮아지고, 낮아지면 하나님께서 높이고 높여주십니다. 하나님께서 높여주십니다.

유대교 탈무드에 하나님은 스스로 높은 자리에 앉은 사람을 낮추시고, 스스로 낮게 앉은 사람은 높여주신다는 말이 있습니다. 미래 여러분 가정에 아들, 딸 자녀 중에서도 훌륭한 대통령, 장관, 총리, 국회의원, 지도층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겸손해서 열심히 나라 민족을 위하여 헌신과 봉사하는 지도층이 여러분의 가정에서 나오기를 바랍니다. 아들, 딸 자녀를 통해 나오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실력을 갖추도록 기도하길 바랍니다. 희망을 품길 바랍니다. 믿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응답과 축복을 하시니 반드시 때가 되어 소원하는 것을 이룰 것입니다. 주님 앞에 부르짖고 기도 하여 심은 대로 거두고 행동 한 대로 갚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앞에 축복받고, 기적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특별히 하나님 앞에서 성실해서 낮아지고, 겸손해서 높이 쓰임 받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절~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