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순복음십자가교회(송파) 강남금식기도원 구국기도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Home > 칼럼
 
헛된 삶 
하나님 일에 힘써야
[2015-11-26 오후 7:40:43ㅣ조회:3070]
 

우리가 이 땅에 살면서 수고하고 노력하고 힘쓰는 것이 하나님을 위한 것이라면 하나님이 도와주시지만, 그 모든 것이 나를 위한 것이라면 헛수고가 됩니다. 전도서 2장 23절 말씀에 “일평생에 근심하며 수고하는 것이 슬픔뿐이라 그의 마음이 밤에도 쉬지 못하나니 이것도 헛되도다.” 죽음으로 헛수고 되고, 도움 받지 못하고 성공하지 못해서 헛수고가 된다는 것입니다.

디모데후서 4장 2절에는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고 전도에 힘쓰라고 합니다. 뭐에 힘써요? 기도에 힘쓰고, 전도에 힘쓰고. 하나님 앞에 기도하고 전도하고 충성하면, 하늘나라의 상과 축복이 여러분에게 임하게 됩니다. 세상일에 힘쓰지 말고 기도에 힘쓰고 전도에 힘쓰며 하나님 앞에 충성을 다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위해서 주의 일을 해야 주께서 도와주십니다. 내가 시간을 가지고, 몸을 가지고, 내 노력 정성 하나님을 위해서 충성해야 되는데, 하나님은 온데간데없고, 전부 내 욕심과 내 교만 또 나만 위해 사니깐 하나님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내 욕심과 교만 또 나만 위해 살지 말고, 하나님을 위해 겸손하고 이웃을 위해 일하고 베풀어서 하나님께 축복 받으시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 사랑, 나라 사랑, 이웃 사랑. 가족이나 이웃이나 친척이나 모든 사람들에게 착한일, 좋은 일, 전도도 많이 하게하여 주시옵소서. 봉사 많이 하고, 전도도 많이 하고, 칭찬 받고 존경 받는 삶을 사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헛수고 하지 말고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리세요. 헛되고, 헛되고, 헛되고 세상의 모든 것은 다 헛됩니다.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리고, 하나님 앞에 충성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의 사회사업가 헬렌 켈러는 시련과 고통의 경험을 통해 한 수고는 헛되지 않고 강한 영혼, 통찰력, 일에 대한 영감이 생기며, 마침내 성공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하나님 일에 더욱 힘쓰고, 시련과 고통 속에서도 인내하여 하나님을 위해서 한 수고를 통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혹과 핍박에도 요동하지 말고 믿음 안에서 항상 주님의 일에 더욱 힘쓰고 충성하면, 하나님께서 모든 수고와 노력을 기뻐하시고, 이 땅에서 명예, 권세, 건강, 물질, 기도응답으로 갚아주시고, 영원한 천국에서 상급과 면류관으로 보상해 주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십자가 죽으심과 부활하심으로 죄와 사망과 질병과 저주로부터 완전한 승리를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안에서 하나님께 감사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 감사하며, 견실하게 더욱 주의 일에 힘씀으로 축복받는 성도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잠언 8장 17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