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십자가교회 강남금식기도원 구국기도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Home > 칼럼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하나님의 선물
[2019-01-11 오후 12:48:33ㅣ조회:131]
 

2019년 새해 첫날 유럽 12개국에서 유통되는 로또 1등은 영국에서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이번 로또 1등 당첨금액은 1641억 원입니다. 어떤 이는 이처럼 로또로 부자가 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 노력해서 부자가 됩니다.

귀스타브 플로베르는 “뛰어난 재능은 오랜 노력의 결과로 얻어진 선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누구에게나 한 가지씩 남들보다 뛰어난 재능을 갖고 태어납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세상을 살아갈 재능을 한 가지씩 주셨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잘 개발하면 부자가 될 수도 있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남들보다 뛰어난 재능을 주신 것은 그것을 가지고 교만과 우월감을 느끼라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이들을 섬기라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미국의 백만장자 리처드 세인트는 돈도 없고, 빽도 없고, 운이 나빠도 성공하고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공에 대한 믿음이 있고, 열심히 일하며, 자신의 일에 감사와 기쁨을 누린다면 그 사람은 틀림없이 성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도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공할 수 있습니다. 행복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환경이 어렵다고 낙심하고 좌절하지 말고 하나님을 바라보고 믿음을 가진다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축복해주십니다. 뛰어나다는 것은 남보다 월등히 훌륭하거나 앞서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을 바라보고 신뢰하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남들보다 뛰어나게 해주십니다. 속담 중에 “백 명의 스승보다 한 명의 아버지가 낫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세상의 훌륭한 스승들이 많지만 그들 모두를 합친 것보다 하나님 아버지 한 분만 못합니다. 하나님께서 도와주시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하나님의 무한한 능력은 성경 말씀 안에 다 담겨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성경 말씀에 순종하는 자는 하나님의 뛰어난 능력을 힘입게 됩니다. 미국의 목회자 마틴 루터 킹은 “사람은 하나님이 함께 할 때 자신의 능력보다 더 뛰어난 일을 행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이 함께하면 지위가 올라가고, 재산이 많아지고, 성공하며, 믿음이 강인해집니다.

창세기 26장 24절을 보면, “그 밤에 여호와께서 그에게 나타나 이르시되 나는 네 아버지 아브라함의 하나님이니 두려워하지 말라 내 종 아브라함을 위하여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게 복을 주어 네 자손이 번성하게 하리라 하신지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두려움과 낙심은 불신앙의 징조입니다. 담대하게 믿음을 갖고 나갈 때 강한 역사가 일어납니다.

시편 112편 1-3절을 보면,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그의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한 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으리로다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있음이여 그의 공의가 영구히 서 있으리로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을 잘 섬기는 가정에 부와 재물과 공의가 영원히 있습니다. 높은 사람이나 낮은 사람이나 막론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를 하나님은 축복하십니다. 믿음의 가정에서 자란 자녀들이 나중에 더 성공하고,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고, 출세합니다.

프랑스의 종교개혁자 존 칼빈은 “부모가 자녀에게 하나님의 이름으로 축복을 빌어줄 때 매우 뛰어난 자녀로 기르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자녀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해주고, 성경과 믿음의 말을 자녀에게 심어주세요. 책망과 욕을 삼가고, 영혼을 살리는 말, 마음을 일으켜주는 말, 긍정적인 말을 사용한다면 뛰어난 자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잠언 8장 17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