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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 제작

반찬그릇 제작 쇼핑몰 기프트조아 어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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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02-13 0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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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무조건할인,정찰가파괴,최대70%할인, 기업체후불, 24시간상담


안녕하십니까?

저는 홍보물제작 쇼핑몰 기획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김실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창업기념품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판촉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개업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판촉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창업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창업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소개할 판촉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6월에 행사용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보온보냉 길쭉이 가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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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보온보냉 길쭉이 가방은 세련된 프린팅 외부 원단이 코팅처리되어 방수 보온 효과를 높였으며
내부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양을 담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내부 두꺼운 토이론(스폰지) 3mm를 사용해 보온 효과를 높이고 벨크로 처리로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여름판촉물, 겨울판촉물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마트에서 장볼때 냉동식품을 따로 담아 오는 용도로도 사용 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실생활 홍보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미니손톱깎이(부엉이)는 2,000원대 판촉물 중 연령대가 있는 노장연층 상대로한 홍보 판촉물로 추천해 드립니다. 사실 이런 제품들이 기프트조아 사이트 곳곳에 홍보용 배너로 제작되어 눈에 띄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학홍보물 투웨이 크로스 에코백은 다른 에코백과 다르게 폭이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좀 더 실용적이고 수납도 편하게 되는 에코백입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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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cd17]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cd1] [cd2] [cd3]


[cd18]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cd4][cd5][cd6]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cd19]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cd20]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cd21]을 제공하여 [cd22]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cd23]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cd24]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cd25]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cd7][cd8][cd9]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cd10][cd11][cd12]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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