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인쇄물 디자인 및 인쇄 전문업체,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품질, 저렴한 가격!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결혼식답례품, 쿠키답례품, 개업축하선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물류관리 및 영업를 담당하고 있는 변차장 입니다.
오늘 가게 및 교회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아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홍보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나열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대구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행사기념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판촉을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알고 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집단을 분류하는 작업이 먼저 선행되어야 합니다. 관리직 종사자, 방송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년, 노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판촉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개업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한달전에 기업체홍보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물건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하면 되며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시 홍보대상을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캐릭터 선풍기 (800mAh)
안녕하세요. 영업 1팀 막내 입니다. 저희팀에서 이번 주 소개할 판촉물은 여름철 대표 상품인 미니캐릭터 핸디팬 입니다. 여름철 대표 홍보용 판촉물은 누가 뭐래도 부채 입니다. 하지만 고급형 부채 개념으로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겸한 들고 다니는 미니선풍기가 더 인기 있습니다. 부채보다 개당 단가는 당연히 높지만 만족도 및 홍보효과는 월등히 높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를 위한 판촉물은 부채, 타켓된 한정된 인원을 위한 홍보물로는 미니선풍기가 맞습니다. 어떤 용도로 예산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 가능 하니 문의 주세요. 미니 캐릭터 핸디팬은 5핀 케이블로 충전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크래들을 이용해 책상위에 두고 사용하기에 편리 합니다. 크래들을 이용해 책상위에 둘수도 있지만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가볍고 깜찍하게 작은 사이즈라 연령에 상관없이 모두 좋아 하는 디자인 입니다. 올 여름은 예년과 다르게 더위가 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캐릭터 미니 선풍기를 홍보용으로 준비한다면 주는 분이나 받는 분 모두 만족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영업 1팀 막내의 짧은 상품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하단의 제품상세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쟁에서 우선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교회용품제작, 우산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장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시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끝없는 호기심을 자아내며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미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두드러지게 소개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증진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특별한 연결을 형성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넷사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유연하게 원하는 용도와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맞는 다양한 판촉물은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 보호에 대한 그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데 판촉물은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판촉물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고객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을 받을 때,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로열티를 한층 더 강화합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