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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 제작

판교디자인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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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01-25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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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관공서 대량납품 전문, 가성비 UP, 판촉물,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초특가할인 이벤트, 무료배송.


안녕하십니까?

경영지원 7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지금 이야기하려는 판촉물은 블루투스용품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사계절 언제나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추천할 판촉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4월에 홍보용품을 상담하면서 대량생산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르페디엠 75X8K 초경량 장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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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카르페디엠 75X8K 초경량 장우산은 20여년간 패션 우산의 디자인을 주도해온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전 연령층이 모두 좋아하고 찾는 브랜드로 매순간 최선을 다하라는 이념에 따라 매년 새로운 트랜드를 반영하여 캐주얼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창조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여름철 가장 많은 받는 홍보용 판촉물은 단연 우산판촉물 입니다.
생각해보면 집에 있는 우산중 직접 돈 주고 산것이 몇개나 되나요?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이제 볼펜 같은, USB 메모리 같은 식상한 판촉물은 그만 준비하시고 영업 3팀이 야심차게 선정한 금주 추천 판촉물인 플라이토 실리콘 휴대용 접이식컵으로 최대의 홍보 효과를 누려 보세요. 환경도 생각하며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는 산틋한 봄 컬러를 담은 리유저블 COLOR 텀블러를 선보였다. 학원기념품 여성상대 판촉 및 홍보를 기획 중이거나 젊은 20대~30대 대상 판촉물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탐구와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선을 높이고 인식 수준을 높여주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창성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조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빛내줍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선생님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주목하며, 그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판촉물에 대한 큰 관심을 보입니다.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시하여 그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에 대한 사랑과 로열티를 촉진시킵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신뢰와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강화합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특별함을 경험하며 브랜드와의 로열티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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